본문 바로가기

clothes/look book

슈프림 X 디키즈 2022 봄 컬렉션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저의 학창 시절 추억이 담긴 브랜드 디키즈와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와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슈프림의 콜라보 소식입니다.

 

이번 봄 컬렉션에서는 재킷, 쇼트 슬리브 셔츠, 워크 팬츠, 워크 쇼트, 벨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콜라보 제품은 디키즈 베이스에 슈프림의 디테일을 가미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콜라보 제품은 한국시간으로 4월 8일 오전 1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s://www.supremenewyork.com/

 

Supreme

Supreme. The official website of Supreme. EST 1994. NYC.

www.supremenewyork.com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디키즈의 역사, 슈프림의 역사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며 추억을 회상하게 되어 TMI 몇 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감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어렸을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면바지가 생각나네요. 하나의 트렌드처럼 모두 즐겨 입었던 그 면바지! 

단순한 인기 때문에 많이 팔린 것이 아니라, 옷의 품질도 뛰어났던 걸로 기억합니다.

 

슈프림은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고,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슈프림은 본인만의 철학을 가지고 브랜드를 운영하고, 뛰어난 마케팅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옷과 굿즈들을 출시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슈프림 의류보다는 슈프림에서 감각적으로 만들어 출시했던 굿즈 같은 상품들이 더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앞으로도 패션에 관한 소식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옷치광이였습니다.

'clothes > look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지니어드 가먼츠  (0) 2022.04.04
무신사 스탠다드  (0)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