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lothes/review

아웃스탠딩 후드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제가 공부해볼 브랜드는 요즘 뜨고 있는 '아웃스탠딩' 입니다.

실제로 후드 2장을 구매하여 몇 개월간 실착을 해봤습니다.

 

 

- 아웃스탠딩에 대한 브랜드 소개 

아웃스탠딩은 아메리칸 캐주얼을 기반으로 아웃스탠딩만의 스타일을 생산하는데 가치를 두고 진행하는 브랜드입니다.

최고의 결과물을 얻기 위해 원단을 개발, 생산하고 오리지널리티를 위한 원단, 부자재 수입도 진행하여 '두드러진' 아웃스탠딩 만의 감성을 보여드리고 1900년대부터 현존하는 워크웨어, 밀리터리, 바이크, 아웃도어, 빈티지 의류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집착을 베이스로 아웃스탠딩만의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아웃스탠딩의 사이즈 표입니다.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한치수 작게 입는 추천드립니다. 

제 스펙은 177cm / 81kg이고, 평소 다른 브랜드의 사이즈는 XL를 입습니다.

하지만 아웃스탠딩의 옷은 L 가 입었을 때 적당한 오버핏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후드 2장을 구매해봤는데 일부러 사이즈를 다르게 시켜 직접 착용해보고 말씀드립니다.

 

평소 후드티를 고를 때 묵직한 느낌의 후드와 손목 쪽 시보리는 짱짱하되, 밑단에 들어가는 시보리는 너무 짱짱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생각한 스펙의 후드가 바로 아웃스탠딩의 후드였고 2개를 주문하게 된 이유도 처음 하나를 구입 후 너무 만족하여 다른 색상 다른 사이즈로 추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패키징도 고급스러우며 추가 구매를 또 할 수도 있을 거 같은 브랜드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옷치광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clothes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tin Kim  (0) 2022.05.10
barbour  (0) 2022.04.01
LMOOD 크롭 가디건  (0) 2022.03.31
던스트 CLASSIC HARRINGTON JACKET  (0) 2022.03.28
에스피오나지 Ray Yacht Parka  (0) 2022.03.26